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중앙대 아이유 도플갱어 - 중앙대 아이유 '양'양 미니홈피

반응형
중앙대 아이유로 화제가 된 인물이 있습니다. 중앙대 재학중인 '양'양은 그녀의 미니홈피를 통해서 많은 사진들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들이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가수 아이유와 너무도 닮아서 일명 [중앙대 아이유] 또는 [아이유 도플갱어]로 불리우며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앙대 아이유

중앙대 아이유 도플갱어로 떠오르는 양길진양 미니홈피 사진 (이미지 : 양길진양 미니홈피)

위의 모습을 보면 와~ 아이유다! 라고 외칠것이 분명합니다. 그 만큼 중앙대 아이유로 통하는 양길진양은 아이유와 똑같은 외모덕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또한 해프닝도 많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예쁘죠? '중앙대 아이유'로 불리면서 많은 관심으로 화제가 되자 코미디TV 얼짱TV에서도 급습해서 인터뷰를 했다고 언론은 보도합니다.



중앙대 아이유 도플갱어

중앙대 아이유 양길진양 이미지 - 아이유 도플갱어 (이미지 : 양길진양 미니홈피)

위의 중앙대 아이유로 불리는 아이유 도플갱어 양길진양 미니홈피에 전체공개로 된 사진 중 일부입니다. 정말로 아이유가 왔다가 울고갈 듯이 예쁘고 아이유와 똑같은 닮은꼴인데요. 아이유와 너무도 똑같은 외모때문에 여러가지 해프닝들이 많이 발생하고 귀찮은일도 발생할것 같기도 합니다.


중앙대 아이유로 불리우며 이미 중앙대학교 근처지역에서는 유명인사가 되었다고 하는 양길진양은 TV출연과 함께 더욱 유명세를 탈듯 보이는데요. 많은 남성들에게 귀찮은 전화가 많이 와서 전화번호도 여러번 바꾸었다고 하는데요. 지나가다가 보면 정말 '아이유'를 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듯한 아이유도플갱어입니다.

사진을 미니홈피에 공개해준 양길진양에게 감사드리며, 예쁜 얼굴만큼 본인이 원하면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또 하나의 스타가 되길 기도합니다. 중앙대 아이유로 불리우는 양길진양의 좀더 많은 정보와 미니홈피 공개된 사진을 더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중앙대 아이유 미니홈피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