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댄올라루 꽃미남, 여심 사로잡는 꽃미남 양궁 댄 올라루(Dan Olaru)

반응형
댄올라루(Dan Olaru)가 꽃미남으로 등극하면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댄 올라루[Dan Olaru]는 몰도바 출신의 양궁선수로 이번 런던올림픽에 17세의 나이로 16강까지 올라 온 선수입니다. 어린 나이에 원빈과 닮은 외모로 소위 '꽃미남' 반열에 오르면서 우리나라 김법민 선수와 경기를 했었습니다. 

댄올라루 꽃미남

댄 올라루(Dan Olaru) 선수의 양궁 연습 모습 사진 1


댄올라루 선수는 김법민 선수와 양궁경기를 마치고 범상치 않은 외로모 '댄올라루 꽃미남' 이라는 검색어로 각종 포털에서 검색 상위에 랭키되는 등 인기를 누렸으며, 소셜 네트웍인 트위터를 통해서도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댄 올라루[Dan Olaru]선수의 생년월일이 1996년 11월 11일 입니다. 어린나이에 양궁 남자 개인전에서 16강 까지 이번 런던 올림픽에 오른 선수로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총망되는 꽃미남 양궁선수입니다.

댄 올라루 꽃미남

댄 올라루(Dan Olaru) 선수의 양궁 연습 모습 사진 2


댄올라루 선수도 꽃미남 양궁 선수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와 마찬가지로 프량스 양궁선수인 미남궁사 가엘 프레보(Gael Prevost)선수도 여심을 사로잡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는 양궁 선수들 중에서 유독 꽃미남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는 미남 궁사들이 많이 출현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도 하나의 이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