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런던 올림픽 유니폼, 타임지 선정 베스트 워스트 올림픽 단복

반응형
런던 올림픽이 다가옴에 따라서 올림픽 유니폼, 즉 단복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기 마련인데요. 이와 더불어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지에서는 이번 런던 올림픽 유니폼을 평가하고 베스트 올림픽 유니폼과 워스트 올림픽 유니폼으로 구분해서 타임지 홈페이지게 게시를 하였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베스트/워스트 올림픽 유니폼(선수단 복장)에서 이번 런던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유니폼도 당당하게 베스트 올림픽 유니폼으로 선정되어 그 의미하는 바가 깊습니다.

먼저, 대한민국의 이번 런던 올림픽 유니폼을 함께 감상해 보시죠?


런던 올림픽 대한민국 한국 선수단 유니폼 단복

런던올림픽 대비 대한민국 선수단의 올림픽 유니폼 - 타임지 선정 베스트 올림픽 유니폼 선정


이번 타임지 선정 베스트 및 워스트 런던올림픽 선수단의 유니폼(단복)은 베스트 유니폼에 대한민국을 비롯해서 여러나라가 선정되었으며, 아울러 워스트에는 중국을 비롯해서 여러나라가 선정되었는데요. 그 목록은 아래오 ㅏ같습니다.

타임지 선정 런던 올림픽 유니폼 베스트 및 워스트

올림픽 유니폼 베스트 : 대한민국, 독일, 영국, 이탈리아, 자마이카, 프랑스
올림픽 유니폼 워스트 : 러시아, 미국, 스페인, 호주(오스트레일리아), 중국, 홍콩

그런데, 이번 런던 올림픽 유니폼 워스트에 선정된 국가 선수단의 단복 중에서도 단연코 워스트 오브 워스트로 말이 많은 나라가 바로 스페인의 단복입니다.

스페인의 이번 런던 올림픽 유니폼은 아래오 ㅏ같은데요.. 웃지들 마세요...!!

런던올림픽 스페인 선수단 유니폼
런던 올림픽 스페인 선수단 유니폼 - 타임지 선정 워스트 올림픽 유니폼

스페인 선수단의 올림픽 유니폼이 조금 그렇죠? 빨간색과 노란색의 깔맞춤(?) 이 너무도 멋집니다. ㅋ

중국도 자신의 국기색인 적색으로 디자인한 올림픽 선수단 유니폼을 선보였지만, 워스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스페인과 우리나라 대한민국 선수단의 유니폼을 비교해보니 정말 차이가 확~ 드러남을 느낄 수 있는데요. 당당하게 베스트로 선정된 대한민국 런던 올림픽 유니폼 단복을 입고 멋지게 개회식에 입장하고 페이플레이로 이번 런던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