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 카카오톡(Kakao Talk) 공개베타테스트(OBT) 실시

반응형
카카오톡 pc버전 설치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카카오톡 pc버전의 설치 및 다운로드에 관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지난 3월부터 실시되어온 비공개 베타테스트에 이어서 19일부터 카카오홈페이지를 통해서 카카오톡 pc버전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카카오톡 pc버전 OBT 테스트 시범에는 이전에 베타테스터를 신청했던 모든 분들이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이전의 버그를 거쳐서 조금더 진화된 카카오톡 pc버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에 간단하게 카카오톡(Kakao Talk) pc버전의 공개베타테스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 카카오톡 pc버전 화면

19일 공개적으로 지난번 카카오톡pc버전 베타테스터 신청 및 당선되지 않은 분들은 이번 OBT 참여 메일을 받았을 텐데요. 이 참여메일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은뒤 아래와 같은 간단한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윈도우 사용자이어야하며, OS가 기타 맥이나 리눅스 등은 지원되지 않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법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카카오톡 pc버전 OBT 안내메일을 받은 분들은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법

1. OBT 참여 이메일을 확인후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2. pc버전을 본인의 윈도우에 설치
3. 이메일(계정) 인증 및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 


참고로, 이번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에 있어서 주의할 점은 하나의 계정에 있어서 5개 까지 즉, 5대의 pc에서 인증을 할 수 있고, 1회용 인증을 통해서 공공장소의 pc 및 pc방 이용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점을 참고해서 설치할 pc에 대해서 잘 고려해 사용하기 바랍니다. 이상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