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택연 갑상선 이상 - 갑상선 초음파 검사결과 '택연 갑상선 염증 이상'

반응형
택연 갑상선 이상 즉, 갑상선 초음파 검사결과 2PM 멤버인 택연 갑상선 염증이 발견되었다는 내용이 언론을 통해서 보도되면서 많은 팬들 및 네티즌들이 택연 갑상선 염증 이상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갑상선은 신체내의 대사 및 신체과정을 조절하는 호르몬 등의 내분비물질의 생산을 담당하고 있는 조직으로 우리 몸 전체의 조절을 담당하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번 2PM 옥택연 갑상선이상과 관련해서 갑상선 암을 다루는 내용을 다루는 방송프로그램을 자주 접했을 텐데요. 갑상선암은 현재 우리나라 암 중에서 1위로 발생률이 잦은 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택연 갑상선 이상 - 택연 갑상선 염증 이상

택연 갑상선 이상 - 택연 갑상선에 염증 이상 소견

이번 택연의 갑상선 이상이 발견된 것은 KBS 2TV 방송프로그램인 비타민 녹화현장에서 나온 것으로 갑상선 검사를 받고 그 결과를 갖고 소견을 듣는자리에서 택연의 갑상선 이상 소견이 나왔고, 방송에서 건강주치의로 출연한 교수는 갑상선 염증은 자연스럽게 없어지는 경우도 있기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갑상선기능검사를 한번 받아보는것이 좋겠다는 권유를 했는데요. 평소 아이콘이 건강하고 체력이 탄탄한 대명사로 멤버들 중에서 보여준 옥택연이기에 이번 갑상선 이상은 다소 민감하게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택연 갑상선

택연 갑상선 이상 소견 - 택연 갑상선 염증 이상


무슨 질병이든 모든 질병은 그 초기에 다스리는 것과 대처가 매우 중요한데요. 많은 중증 병세로 명을 달리하는 심각한 판정이 나오기까지 초기의 대처와 치료를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팬들로서는 이번 택연 갑상선 이상 소견이 매우 걱정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의사선생님의 권유대로 바쁜 일정을 쪼개서 갑상선기능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이번 택연 갑상선 이상 내용이 담긴 KBS2 비타민 방송프로그램의 방영일자는 5월 22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