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여행 | 등산

티웨이항공 - 김포 제주 간 편도 9900원 '티웨이항공 얼리버드요금 오픈'

반응형
티웨이항공(t'way) 얼리버드요금 오픈 소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티웨이항공 얼리버드요금은 김포 제주간 요금이 단돈 9900원으로 저가 항공으로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많은 분들에게 이번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요금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기 때문인데요. 9일 티웨이항공(t'way)측은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이번 얼리버드요금을 오픈하며, 여행기간을 6월1일부터 7월 25일까지 김포 제주간 편도 9900원 요금을 적용하고, 여기에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가 붙으면 저렴한 2만7100원의 비용으로 편도 여행이 가능합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t'way) 얼리버드요금 오픈


티웨이항공(t'way)

티웨이항공(t'way) 승무원 - 티웨이 항공 얼리버드 운임 오픈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운임오픈

김포 제주 간 티웨이항공 얼리버드요금 오픈

위와 같이 티웨이항공은 김포 제주간 얼리버드요금을 4월 9일 2시 오픈을 했습니다. 김포 제주간 이번 티웨이항공 요금은 9900원으로 위와 같이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 27100원으로 편도로 제주와 김포간 항공운임료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티웨이항공 얼리버드운임오픈과 관련해서 김포 제주간 9900원 항공티켓 판매는 4월 9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여행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25일까지 이고 유류할증료에 따른 운임에 대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한정좌석의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해당기간 제주와 김포간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이번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운임을 잘 이용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얼리버드(Early Bird) 뜻은 일찍 일어난 새가 먹이를 잡는다는 속담에서 비롯된 것으로 항공권을 먼저 빠르게 구매하면 더욱 저렴해지는 항공운임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항공권입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장애 관련 사과글 - 티웨이항공 접속장애 공지글

이번 티웨이항공 얼리버드요금 출시와 함께 많은분들이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정보를 접하려고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을 시도하고 있으나 위와 같이 많은 분들의 관심이 현재 몰리면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가 마비되어 오픈되지 않는 상황이 초래되었는데요. 티웨이항공측은 이번 얼리버드 요금과 홈페이지 방문을 하는 고객들을 상대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접속장애 사실을 공지하고 빠른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래는 이번 티웨이항공의 1주년 기념 관련 동영상입니다.

티웨이항공(t'way) 얼리버드요금 오픈 - 티웨이항공 1주년 기념 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