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임재범 비가 동영상 - 장옥정 OST, 장옥정 사랑에살다 '임재범 비가'

반응형
임재범 비가 노래 음원이 정식으로 4월 8일 발매되면서 이번 장옥정 OST 즉 장옥정 사랑에살다 OST로 들어간 임재범 비가 노래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임재범 비가는 묵직한 임재범 특유의 감성을 더욱 굵직한 굴곡을 넣어 가슴을 아련하게 만들면서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더해주는데요. 임재범 비가 노래는 이미 티저 동영상을 통해서 공개된 바 있습니다. 이미 이번 임재범 비가 장옥정 OST 티저 동영상에서도 김태희와 유아인의 애절고도 화려한 영상이 담기고 임재범 비가가 잠시 흘러나왔지만 그 순간의 임재범 비가는 많은 분들에게 강인하고도 애절한 가슴을 훓는 감동을 전해주기에 충분했는데요.

임재범 비가

임재범 비가 - 장옥정 사랑에살다 OST 임재범 비가 (이미지 : SBS 장옥정 사랑에살다 OST 티저 동영상)


장옥정 OST - 임재범 비가

임재범 비가 - 장옥정 OST 속 임재범 비가 (이미지 : SBS 장옥정 사랑에살다 OST 티저동영상)

이번 SBS 장옥정 사랑에살다 드라마 OST 속 임재범 비가 노래는 작곡가 이유진과 작사는 강은경씨가 완성한 노래인데요. 임재범의 거칠고 허스키한 감성의 목소리와 드라마의 애잖함이 녹아들면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함께 감성을 일으키면서 녹아들게 만드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듯 보이는데요.


8일 정식으로 음원이 공개된 이번 임재범 비가는 아래의 장옥정 OST 에서도 그 묵직한 감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재범 비가 - 장옥정 사랑에 살다 OST 임재범 비가 티저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