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혜수 해녀복 - 직장의신 완벽한 대문자 S라인 몸매 '김혜수 해녀복'

반응형
김혜수 해녀복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번 김혜수 해녀복에 몰리면서 김혜수 해녀복 관련한 찬사가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김혜수가 해녀복을 입은 장면이 공개된 것은 8일 방영된 KBS2 드라마 직장의신에서였는데요. 해녀복은 입으면 그 몸매라인이 그대로 숨김없이 드러나는데, 이번 직장의 신 속 김혜수 해녀복 입은 장면이 공개되면서 김혜수의 완벽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미인의 모습을 그대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고 많은 관심과 찬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혜수 해녀복 관련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김혜수 해녀복

김혜수 해녀복 입은 모습 - 직장의 신 김혜수 해녀복 (이미지 : KBS2 직장의 신 방송화면)


김혜수 해녀복 - 직장의신

김혜수 해녀복 착의 모습 (이미지 : KBS2 드라마 직장의 신 방송화면)

위와 같이 김혜수가 드라마 직장의신 속에서 해녀복을 착용한 모습이 공개된 이유는 극중 게장의 달인으로 불리는 김병만ㅢ 부상으로 인해서 대신 게장쇼를 펼치기 위해서였는데요. 미스김 즉 김혜수가 김병만의 제자였고 게장쇼를 부탁하자 메몰차게 거부했지만 기꺼이 무정한을 돕기 위해서 한강에서 해녀복을 입고 위와 같은 장면이 연출된 것입니다. 특히, 이미지 속 김혜수 해녀복 착용 모습을 본 자전거 타는 시민이 놀라 넘어진 장면이 웃음을 주는데요. 극중에서는 이번 김혜수 해녀복 착용 및 도움으로 게장쇼는 성공리에 마무리 되엇습니다.


이번 KBS2 직장의 신 드라마 속 김혜수 해녀복 착용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감탄을 자아내면서 라텍스모에가 왜 있는지 알겠다는 반응과 재미있는 반응으로는 이번 김혜수 해녀복 착용을 보고 '대문자 S라인' 이라는 표현을 써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사진만 봐도 긴 설명이 필요 없는 이번 김혜수 해녀복 입은 모습은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이 많은 분들의 눈길을 끌며 찬사를 받는데 어색함이 없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