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호주 인종차별 바로보기 - 호주 시드니 버스 인종차별 피해자 알고보니 한국인

반응형
호주 인종차별 즉, 호주 시드니 버스 인종차별 피해자가 알고보니 한국인이라는 내용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호주 인종차별 관련해서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반응글을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리고 있는데ㅛㅇ. 이번 호주 시드니 인종차별은 호주 시드니 한 버스안에서 일어난 것이며 부활절 휴가기간 호주에서 인종차별 및 이민과 관련해서 박사과정 유학중인 김씨의 고모가 여행을 왔고 버스에서 실수로 부딪힌 고모를 대신해 김씨가 사과했지만 무차별적 험한 말을 퍼부은것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이와 같은 호주 시드니 인종차별 관련 현장이 다행히 동영상으로 촬영되었고, 이것이 호주 언론을 통해서 보도되면서 알려진 것입니다.

시드니 인종차별

호주 시드니 인종차별 - 호주 시드니 버스 안 인종차별 알고보니 한국인


호주 시드니 인종차별

호주 인종차별 - 호주 시드니 버스 인종차별 사건 현장

이번 사건에 놀러온 고모가 한 백인남성과 버스안에서 부딪혔고 고모가 한국어로 사과하자 영어를 하는지? 그리고 호주에 왜 왔냐면서 역겹다며 일본돼지들 등의 막말을 서슴치 않고 퍼부었으며, 이것이 고스란히 동영상으로 촬영된 것인데요. 호주에서 유독 동양인에 대한 인식과 차별 이야기는 이제 종종 들어 익숙한데요. 이번 호주 인종차별 관련 김씨도 분개되고 화가나지만 계속해서 호주 시드니 인종차별을 당해왔기 때문에 그리 놀랄일은 아니다라 말했는데요.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이번 시드니 인종차별 즉, 호주 시드니 버스 안 인종차별 관련 동영상은 아래의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 바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국제적 사회속에서 외국에서 활동하는 많은 한국인 및 동양인들이 비하되거나 인종차별을 받는 일이 없기를 간절히 기도할 뿐입니다.

시드니 인종차별 - 호주 시드니 버스 인종차별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