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윤후 꽈당 - 아빠 어디가 '윤후 꽈당' 폭풍눈물 먹방 이은 귀염 몸개그

반응형
윤후 꽈당 폭풍눈물 장면이 공개되면서 그 장면조차도 귀엽다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윤후 꽈당 장면은 빙판길에서 넘어진 윤후가 폭풍 눈물을 흘리는 장면으로 24일 방송된 MBC 아빠 어디가 내용 중 정선으로의 여행 떠나는 장면에서 나왔습니다. 윤후 꽈당 장면이 나오면서 서럽게 우는 윤후의 장면이 나왔고 계속해서 어리광을 부리고 아빠탓으로 돌리는 귀여운 어린이의 행동에 마냥 시청자들은 즐거웠으며 아빠의 받아들이기 힘든 잔소리는 안들린다면서 딴청을 부리는 장면이 익살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윤후 꽈당

윤후 꽈당 장면 (이미지 : MBC 일밤 아빠 어디가 방송화면)

윤후는 이번 '윤후 꽈당' 장면을 통해서 아래와 같이 서럽게 폭풍눈물을 흘렸고 이내 아빠 탓이라고 말하면서 자기 말을 안 믿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소리가 안들린다는 말로 일관하면서 아빠의 말을 듣지 않으려 딴청을 부리는 장면이 재미있게 귀염으로 다가옵니다.


윤후 꽈당 폭풍눈물

윤후 꽈당 폭풍눈물 (이미지 : MBC 일밤 아빠 어디가 방송화면)

위와 같이 윤후는 정선여행에서 빙판길에서 넘어져 '윤후 꽈당' 장면을 보여주었고 폭풍눈물을 흘리는데요. 역시 어린아이인것이 윤후 꽈당 이후 바로 기분이 풀린 윤후는 천방지축 뛰어 놀기 바빴는데요. 윤후 먹방으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며 일약 스타덤으로 오른 윤후는 이번 윤후 꽈당 장면으로 귀염을 앞세운 어린아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즐거움과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