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바로보기 - 케이팝스타2 '라쿤보이즈 Love On Top' 톱8 진출

반응형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무대가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이번 케이팝스타2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다시보기를 원하고 있는데요. 이번 라쿤보이즈는 생방송 TOP8을 향해서 비욘세 원곡의 Love on top 노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의 참가자 중에서 빈틈이 없는 라쿤보이즈는 이번 노래 라쿤보이즈 Love On Top를 통해서 SM과 YG 선택승자로 선택되면서 생방송 톱8 무대 진출 확정이 되었는데요. 신지훈양을 상대로 라쿤보이즈는 지훈양을 정말 무서운 경쟁자라 생각했지만 가볍게 2명의 심사위원에게 선택되면서 톱8 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무대 모습 (이미지 : SBS K팝스타2 방송화면)


K팝스타2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라쿤보이즈 Love On Top (이미지 : SBS 케이팝스타2 방송화면)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무대는 심사위원드로부터 좋은 평가가 이어졌는데요. 보아는 팀웍이 좋은 팀으로 라쿤보이즈를 칭찬했으며 이번 무대에서 브라이언이 긴장한듯 보였다고 평가했고, 박진영은 편곡이 기발했는데 아주 좋은 무대였지만 이번은 조금 아쉽다느 ㄴ평을, 그리고 양현석은 평균 이상을 보여주는 라쿤보이즈에 김치찌개 같다는 평을 내렸습니다. 어떤 노래를 부르던 라쿤보이즈만의 해석과 편곡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주며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는 성공적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항상 새로운 색으로 자신들만의 편곡과 무대를 보여주는 이번 라쿤보이즈 무대는 아래의 공개된 다음tv팟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다시보기 - 케이팝스타2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