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아이유 협찬인증샷 - 부끄러운 표정의 '아이유 속옷(innerwear) 협찬 인증샷'

반응형
아이유 협찬인증샷 공개 사진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번 '아이유 협찬인증샷' 공개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아이유 협찬인증샷 공개 사진 속에서 아이유는 작은 흰색 박스 하나를 들어 보이면서 부끄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요. 이는 다름 아닌 의류브랜드 중의 하나인 'Codes Combine' 상표의 속옷포장팍스 사진입니다. 이것을 들고 인증샷을 찍어 공개한 것이 바로 아이유 속옷 협찬 인증샷 사진인데요.

아이유 협찬인증샷

아이유 협찬인증샷 공개 - codes combine 속옷 아이유 협찬 인증샷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위의 이미지가 바로 Codes Combine 아이유 협찬인증샷 입니다. 다소 수줍은듯한 눈동자와 얼굴이 들고 있는 협찬 인증 박스의 문구를 보면 이해가 가는데요. 그것은 다름 아닌 협찬을 받은 상품이 의류 또는 액세서리가 아닌 codes combine innerwear이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이래서 아이유는 다소 수줍은 눈빛과 표정으로 사진촬영에 붉그레 뺨까지 그 심리상태가 전해진 듯 보입니다.


아이유 협찬 인증샷 - Codes Combine

codes combine '아이유 협찬 인증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