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17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7화' 수퍼히어로2

반응형
웹툰 금요일 17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7화'는 부제 수퍼히어로 2편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지난 16화 수퍼히어로 금요일 첫화에서는 외계인의 침공으로 인해서 지구가 거의 멸망 수준에 이른 상태에서 주인공은 수퍼히어로를 동경하게 됩니다. 이번 금요일 17화 수퍼히어로2편에서는 드디어 주인공이 수퍼히어로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장풍의 능력, 파워 등의 각각의 독특한 능력을 지닌 수퍼히어로들인데요. 주인공은 과연 어떤 능력으로 수퍼히어로에 들어갈까요?

금요일 17화

웹툰 금요일 17화 -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7화 (이미지 : 금요일 17화 표제)

이번 금요일 17화에서는 주인공이 수퍼히어로에 합류하게 되면서 그 합류하게 된 이유가 공개됩니다. 이미 댓글을 통해서 스포일러를 들으신 분들이나 내용을 미리 봐서 아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스포의 분위기데로 이야기가 흘러가는듯 보입니다. 이제 주인공이 합류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외계인과 대응하면서 이야기를 풀어가는 웹툰 금요일의 이번 수퍼히어로편의 반전은 어떤것일까요?


웹툰 금요일(禁曜日) 17화 수퍼히어로 2편에서 그 내용보다 더욱 대박인 것이 있는데요. 바로 웹툰 금요일의 작가 배진수씨가 SBS 짝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놀랍죠? 이번 짝 출연 소식은 웹툰 금요일 17화 작가의 말에 남겼는데요. 배진수 작가는 작가의 말 코너를 통해서 '1월 20일 수요일 SBS 짝에 제가 출연자로 나옵니다. 스포 살짝 하자면, 참가자 중 제일 괴상한 인간이 접니다. 보시고 맘껏 비웃어 주세요 ^____^'라며 글을 남겼습니다. 아마도 다음번 금요일 18화의 댓글에서는 SBS 짝 시청 후기가 봇물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금요일 17화는 네이버 금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