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7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7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7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7화에서는 하연이와 담임선생님간의 서먹한 학교일상 에피소드와 현수의 회사생활 이야기가 '주'인데요. 하연과 현수 사이에 담임선생님과 현수의 관계가 어디까지 발전할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테지만,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7화에서는 하연이의 학교친구의 아버지가 지금까지 달려온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내용중 등장인물과 관계가 있음을 살포시 드러냅니다.

아빠를 찾습니다 17화

아빠를 찾습니다 17화 -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7화 (이미지 :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이번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7화를 통해서 하연의 담임선생님이 어떤 과목을 가르치는지에 대해서도 드러납니다. 여러분들은 하연의 담임선생님의 과목이 어떤것인지 알고들 있으셨나요? 하연의 담임선생님의 가르치는 담당과목은 바로 영어 입니다. 해서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7화에서는 하연과 담임선생님의 서먹한 사이 가운데 수업이 이어지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7화를 본 분들은 다들 앞으로의 이야기 진행을 상상해보시겠지만, 하연이와 현수, 그리고 하연의 담임선생님, 그리고 하연이의 친구간 재미있는 사각구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7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