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도미노피자 50% 할인 - 16일 단하루 '도미노피자 반값할인'

반응형
도미노피자 50% 할인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도미노피자 반값할인 이벤트는 1월 16일 단 하루 진행되는 특별할인 이벤트로 Korea Domino's Day 50% 반값할인 이벤트로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번 도미노피자 할인대상 5종 중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을 하는 고객에 한해서 입니다. 16일 도미노피자 50% 반값할인 이벤트로 주문해서 방문수령 후 피자를 즐길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도미노피자 50% 반값 할인 이벤트

도미노피자 16일 반값 할인 이벤트 안내

위의 이미지가 바로 코리아도미노데이(Korea Domino's Day)에 맞추어 16일 하루 50%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스터 내용입니다. 16일 하루 오전 9시부터 오후9시까지 해당 피자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으로 수령하게 될시에 적용되어지는데요. 이번 50%할인 이벤트에 해당하는 도미노피자 상품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 베스트피자 5종

도미노피자 반값할인 베스트 5종 목록

이번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는 전화주문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한 주문은 제외되며 다른 할인과 중복사용이 불가합니다. 50% 할인적용되는 도미노피자 5종 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크기는 모두 '라지'로 동일합니다.

도미노피자 50% 반값 할인 이벤트 목록

1. 4가지 치즈로 더욱 맛있어진 '콰트로치즈샌드'
2. 도우까지 맛있는 완벽한 피자 '치즈케이크샌드'
3.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테이토'
4. 도미노피자만의 특별한 맛 '슈퍼슈프림'
5. 꾸준하게 사랑받는 '슈퍼디럭스' 


이번 도미노피자 50%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도미노피자(Domino Pizza) 50% 할인 주문 방법

1.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로그인 후 방문포장 주문 선택
2. 위의 적용피자를 선택
3. Korea Domino's Day 할인선택
4. 매장 방문 수령


이번 2013년 1월 16일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50% 반값 할인 이벤트로 모두들 도미노피자 싸게 먹는 법을 통해서 즐거운 피자데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