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흔한 오빠 동영상 보기 - 훈훈한 오빠의 마음 '흔한 오빠' 네티즌 감동

반응형
흔한 오빠 동영상에 많은 네티즌들이 훈훈한 감동을 느끼며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도 일명 '흔한 오빠 동영상'에 대한 감동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이 흔한오빠 동영상 속에는 어린 남매가 등장합니다. 길을 가다가 어린 여동생이 건너지 못하는 난관을 만나자 오빠가 손수 다리가 되어 여동생을 건너게 해주는 장면이 '흔한 오빠' 동영상 속에 나오는데요. 제목이 흔한 오빠라고 지어진 것은 온라인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반어적인 표현을 사용한 것으로 실제로는 '훈훈한 오빠의 마음' 을 볼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흔한 오빠 - 훈훈한 오빠의 마음

흔한 오빠 동영상 장면 1

함께 나란히 여동생과 길을 가다가 하수관으로 보이는 홀 때문에 여동생이 건너지 못하고 주저 거리고 있고, 오빠는 손을 잡아주면서 노력을 하는 모습이 '흔한 오빠' 영상 초반부에 나옵니다.


흔한 오빠 동영상

흔한 오빠 동영상 장면 2

이내 여동생이 건너지 못하자 흔한 오빠는 자신의 몸으로 다리를 만들어 여동생을 건너게 만들어 줍니다. 이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으면서 훈훈함을 느끼며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아무 생각이 없는 어린아이들 같지만, 이러한 '흔한 오빠 동영상' 속의 모습속에서 훈훈함을 보이는 오빠의 모습을 보고 네티즌들은 눈물나게 좋은 오빠, 이것이 남자다 등의 다양한 공감과 감동의 댓글 및 반응글들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 흔한오빠 영상은 아메리칸 퍼니스트홈 코너에서 소개되었던 영상입니다. 아래의 다음tv팟을 통해서 이 '흔한 오빠' 동영상 속 훈훈한 오빠의 마음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흔한 오빠 동영상 보기 - 훈훈한 오빠의 마음 동영상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