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이성욱 천년의사랑 바로듣기 - 박완규 천년의사랑 리메이크 '이성욱 천년의 사랑'

반응형

이성욱 천년의사랑 리메이크 앨범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이번 '이성욱 천년의 사랑' 리메이크 앨범인 Project season1의 천년의사랑은 5장의 앨범중 그 천번째 앨범으로 이미 명곡으로 한창 나는 가수다를 통해서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가수 박완규의 곡입니다. 또한, 박완규 및 이를 리메이크한 이성욱 또한 모두가 그룹 '부활'의 보컬이였습니다. 그룹 부활의 5번재 보컬이 박완규, 그리고 7번째 보컬이 바로 이번 '이성욱 천년의 사랑'의 주인공인데요.

이성욱 천년의 사랑

이성욱 천년의사랑 - 2012년 11월 26일 이성욱 천년의 사랑 Project season1

이성욱 천년의사랑

 

'이성욱 천년의 사랑'

이번 이성욱 '천년의사랑'은 가수 박완규가 프로듀싱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박완규는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이성욱표 천년의사랑을 놓고 이제 천년의 사랑이 자신을 떠난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많이 들어본 박완규표 '천년의 사랑'이 새롭게 이성욱을 만났을 때는 [조금더 현실적인 '천년의 사랑' 이라]라고 개인적으로 감상평을 남겨보고 싶습니다.

 

이번에 부활의 7번째 보컬이였으며 7집 앨범에서의 보컬리스트로 참여했던 이성욱의 7년간의 공백을 깨고 새롭게 박완규 '천녀의 사랑'을 리메이크한 앨범을 발매하면서의 활동은 프로듀싱을 맡은 박완규 및 김태원의 적극적인 권유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의 티저영상을 통해서 이번 이성욱표 천년의 사랑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이성욱 천년의 사랑 바로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