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이준 배우는배우다 - 영화 '배우는 배우다' 엠블랙 이준 주인공 캐스팅

반응형

이준 배우는배우다 영화 주연 캐스팅 소식에 팬들 및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이준 배우는배우다 영화 주연캐스팅 소식이 화제가 되는 것은 이준도 그렇지만 영화 '배우는 배우다'가 바로 김기덕 제작, 신연식 감독의 하모니로 김기덕 감독이 본격적으로 제작자로 나서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이준 배우는배우다' 주연 캐스팅 소식이 엠블랙 이준의 명성과 인기 그리고 김기덕 제작의 만남이라서 제작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준 배우는배우다 - 이준 프로필

이준 배우는배우다 주연 캐스팅 - 엠블랙 이준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영화 배우는 배우다 이준 주연 캐스팅

 

이준 '배우는 배우다' 남자주인공 캐스팅 - 영화 '배우는 배우다' 정보 (출처 : DAUM영화)

가수 '비'의 출연으로 유명했던 지난 2009년 영화인 '닌자 어쌔신'에 이번 영화 '배우는 배우다'의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엠블랙 이준은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닌자어쌔신에서는 바로 가수 비의 10대 아역으로 잠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준은 이번 영화 '배우는 배우다'에서 남자주인공으로 본격 발탁 캐스팅되면서 그 연기력의 본격 시험대에 오를 예정인데요. 이준 배우는배우다 캐스팅과 함께 진행되는 영화 '배우는배우다'의 줄거리 즉, 시놉시스는 위에서 보는바와 같이 "인기가 급상승한 배우가 다시 밑바닥까지 추락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과 사건들" 입니다.

 

소속사를 통해서 알려진 바로는 2013년도 방영예정중인 드라마 '아이리스2'에도 이미 엠블랙 이준은 출연이 확정된 상태라고 합니다.본격적인 연기활동이 물이 오르는것 같은데 그만의 연기색과 함께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