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희선 로이킴 결혼하고 싶은 남자, 김희선 정준영 연애하고 싶은 남자

반응형
김희선 로이킴, 김희선 정준영 내용이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배우이자 탤런트 김희선은 드라마 신의를 통해서 성형외과 의사로 여전한 미모를 과시하면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 로이킴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슈스케4의 로이킴과 정준영과 관련된 내용이 바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의 보도내용에 따르면 김희선은 슈퍼스타K4 열혈팬임을 알리고, 평소 슈스케4를 보면서 로이킴과 정준영을 눈여겨 보면서 김희선 로이킴, 김희선 정준영에 대해서 방송이 끝난 아쉬움의 멘트를 날렸는데요.

김희선 로이킴, 김희선 정준영, 김희선 프로필

김희선 로이킴, 김희선 정준영 발언 - 김희선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김희선은 일간스포츠 보도를 통해서 슈퍼스타K4의 우승자인 로이킴 관련 결혼하고 싶은 남자, 그리고 정준영 관련 연애하고 싶은 남자라는 평소 슈스케4의 팬임을 증명하며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출연자중에서 연애와 결혼을 화두로 김희선 로이킴 결혼, 그리고 김희선 정준영 연애로 멤버들 중에서 꼽았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몇 안되는 대표미녀 중의 하나인 김희선 같은 대 스타도 슈퍼스타K4의 열혈 시청자중의 하나였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마냥 신기한데요. 거기에서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로이킴, 연애하고 싶은 남자는 정준영을 꼽았다는 점도 더욱 재미로 다가옵니다. 신의에서 은수역으로 좋은 연기 보여주고 있는에 이러한 소소한 재미를 주는 입담도 더욱 새롭고 재미로 다가옵니다. 드라마에서 더욱 멋진 ㄷ연기 부탁드리며, 예능에서도 다른 모습 볼 수 있길 희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