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딕펑스 나비 다시보기 - 슈스케4 준우승 '딕펑스 나비' 자작곡 발라드

반응형
딕펑스 나비 노래가 네티즌과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슈로 떠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슈스케4 준우승으로 2위에 걸친 딕펑스의 최종 미션에서 자작곡으로 '딕펑스 나비' 노래를 슈퍼스타K4 참가 이래로 첫 발라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딕펑스의 자작곡인 '나비' 노래는 딕펑스 키보드 김현우의 음율과 보컬인 김태현의 화려한 하모니로 잔잔한 서정적 무대를 그려나가는데 성공했으며, 이날 '딕평스 나비 무대는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발라드 부문에 있어서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딕펑스 나비

딕펑스 나비 - 슈퍼스타K4 딕펑스 (이미지 : Mnet 슈퍼스타K4 방송화면)


딕펑스 나비 다시보기

딕펑스 나비 - 슈스케4 딕펑스 자작곡 나비 무대 모습 (이미지 : Mnet 슈퍼스타K4 방송화면)

딕펑스는 23일 Mnet 슈퍼스타K4 결승전 로이킴을 상대로 자작곡미션에서 자신들의 노래 '나비'를 들고 나와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며, 로이킴은 헤어진 여친을 그리는 친구를 위해서 만든 '스쳐간다' 노래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 반응이 네티즌들로부터 감동과 감흥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던 '딕펑스 나비' 노래는 아쉽게도 2위에 그친 딕펑스의 여운을 달래듯 계속해서 여러가지 호평과 반응들이 커뮤니티 및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 발라드 부문에서도 새로운 면모와 감성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던 딕펑스의 자작곡 나비 무대 동영상은 아래의 공식 동영상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딕펑스 나비 다시보기 - 슈퍼스타K4 딕펑스 자작곡 발라드 '나비'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