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대형마트 반값안경 - '반값 안경' 안경사 반발, '반값 안경' 소비자 환호

반응형
'반값 안경' 판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환호, 안경관계인들은 울상 및 반대를 하고 있는 분위기인데요. 이번 '대형마트 반값안경'의 주인공은 바로 이마트입니다. 이마트는 11월 25일부터 한달여간인 12월 21일까지 전국 120개 이마트매장을 통해서 반값 안경 행사를 시작합니다. 이번 '대형마트 반값안경' 소식에 동네 소안경점 및 안경 관계인들로부터 반발을 사고 있습니다. 이번 반값 안경 즉, '이마트 대형마트 반값안경'은 시중가 8만원 이상의 안경을 4만9900원에 판매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히고 있는데요.

대형마트 반값안경 - 반값 안경

반값 안경 - 대형마트(이마트) 반값안경

이번 대형마트 반값안경 때문에 벌써부터 9일 안경사등이 서울역광장에서 결의대회를 가지는가 하면 상권 위협 및 안경사의 전문성의 보장등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반면, 이번 반값 안경 대형마트 반값안경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온 대부분이 찬성하고 환호하는 분위기이며, 지금까지의 안경 유통 및 이윤의 높은 폭리 등을 지적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이번 이마트의 반값 안경 이벤트는 안경값 책정과 그 유통과정 등의 불투명한 문제점의 개선과 안경 가격의 거품을 제거한다는데 그 의의를 두고 있는데요. 한달여간(11월 25일부터 ~ 1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개인적으로 볼 때 한번쯤 둘러보고 안경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쇼핑갈때 들려봐도 손해볼 일은 없을 것 같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