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유재하 친필악보 - 유재하 25주기 윤일상 트위터 공개된 '유재하 친필악보'

반응형

유재하 친필악보가 네티즌과 음악인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는 11월 1일은 고 유재하 25주기로 많은 가수들이 유재하 25주기를 맞이해서 1일 하루동안 여러 애도의 글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유재하 친필악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고 유재하 친필악보는 윤일상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유재하의 노래를 좋아하고 유재하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많은 팬 및 네티즌 분들도 이 '유재하 친필악보'에 자연스레 눈길이 갈 것입니다.

유재하 친필 악보 - 윤일상 트위터

 

유재하 친필악보 공개 - 고 유재하 친필악보를 공개한 윤일상 트위터 (출처 : 윤일상 트위터)

위와같이 유재하 25주기를 기념하면서 윤일상 트위터에는 그 출처가 송홍섭 페이스북으로 명기된 고 유재하의 '유재하 친필악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위의 모습이 바로 유재하 친필악보의 모습입니다. 요즘같이 컴퓨터로 모든 것을 작곡하는 세상에서 이렇게 아날로그적인 감성과 향수가 뭍어나는 친필악보는 보는이로 하여금 고 유재하를 더욱 그립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유재하 친필악보

유재하 친필악보 - 송홍섭페이스북과 윤일상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된 '고 유재하 친필 악보'

공개된 고 유재하의 친필악보속 서두에는 제목대신 친필로 적힌 가사가 적혀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고 유재하 친필악보 속 가사

웃고 싶어도, 울고 싶어도
안그런척 목에 힘주고
조그만일도 화난척하며 돌아서서 나 혼자 웃네
새들이 소곤, 꽃들이 수근
우리들의 사랑을 질투라도 하는가봐요

그 가사를 음미하면 어느새 머릿속에서는 고 유재하의 목소리에 이 노래가 들려오는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