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희선 꽃거지 - 드라마 '신의' 촬영 중 쓰레기통 앞 '김희선 꽃거지' 사진

반응형
김희선 꽃거지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에게 재미를 주고있습니다. 배우 겸 탤런트 김희선은 최근 SBS 신의에서 열연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높은 인기 만큼 그 피곤함에 공개된 사진속 모습이 바로 '김희선 꽃거지' 사진입니다. 이 김희선 꽃거지 사진 속에는 촬영이 피곤했는지 쪽잠을 웅크리고 자는 모습이 꾸밈없이 공개되었습니다.

김희선 꽃거지 사진

김희선 꽃거지 사진 - SBS 신의 촬영 중 '김희선 꽃거지' 사진 (이미지 : 트위터)

위의 사진이 '김희선 꽃거지' 사진으로 공개된 드라마 '신의' 촬영 중 김희선의 모습입니다. 통나무 의자에서 웅크리고 날씨가 쌀쌀했는지 비닐을 덮고 자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그 앞에 쓰레기통과 발 밑에는 대본과 필기구가 놓여 있어 바쁜 촬영장의 모습과 스케줄을 그대로 반영한 사진입니다.


이러한 촬영장에서의 꾸미지 않은 모습들은 팬들에게 때로는 미소를 주는 서비스가 되는데요. 한창 꿈나라에서 쪽잠으로 피곤을 달래는 [김희선 꽃거지]라는 이름이 붙은 사진은 주변환경과 모습은 거지라해도 되는데, 얼굴이 너무 예쁘고 귀엽게 잠에 빠진 모습에 꽃거지가 붙어 김김희선 꽃거지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신의에서 이렇게 힘들게 촬영한 만큼 앞으로 더욱 좋은 반응이 이어지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