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바로보기 - 4살 위 형 막대하는 '하극상 동생' 경악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출연 이야기가 네티즌들로부터 화제가 되며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15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4살 연상의 형이 버릇없이 형을 막대하는 일명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은 자신의 형에게 막말을 하는 것은 물론 돈을 요구하고 버릇없이 때리기도 하는 등의 행위를 보여 고민으로 그 형이 출연했는데요. 방송에서도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은 연기가 아닌 실제로 막말을 하고 자신의 입장과 생각을 거침없이 토해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모습 - KBS 2TV 안녕하세요 '하극상 동생' (이미지 : KBS 2TV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동생이 형을 때리기도 하고 막말을 하는 것은 어렸을 때 맞고 다니는 것이 싫어 형이 훈교를 했는데요. 어느날 형에게까지 그러한 버릇이 전가되고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방송에 출연해서까지 이 하극상동생은 자신의 생각과 거침없는 말투를 보여 방청객은 물론 출연손님인 김태원까지 화를 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동생에게 형에게 사과를 요구하자 이 하극상동생은 "형,,,, 미안해"라고 하면서 극적인 화해를 하고 잠시 형은 그런 사랑스러운 동생의 사과에 눈물을 살짝 그렁이면서 미대진학 등 형으로서 진심어린 조언과 관심의 말을 건넸습니다. 정말로 저런 동생이 있다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아닌 고민이 될 것같은데요. 이번 사과로 우애좋은 형제사이로 서로를 보듬고 이해하는 형제사이가 되길 바랍니다.

이번, 경악을 금치 못했던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동영상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하극상동생' 동영상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