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금요일 1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화 원룸

반응형
금요일 1화가 새롭게 업데이트되면서 연재가 되는데요.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은 배진수 작가의 작품으로 새롭게 현재 1회가 원룸이라는 부제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의 굵은 시놉시스는 [당신의 상상을 조각내는 세상에 없던 반전 공포의 진수 '금요일']입니다. 일종의 공포 스릴러 웹툰인 셈인데요. 문제를 다른 시각에서 깔고 시작하는 이번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월요웹툰 금요일 1화 원룸은 아직 시작이지만 흥미진진한 기대심을 일으킵니다.

금요일 1화 원룸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화 001.원룸(1) 제목 이미지 (출처 :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

위와 같이 스릴러 공포 웹툰 답게 붉은 색으로 써 놓은 제목 이미지가 눈길을 끄는데요.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의 한자는 바로 '禁曜日' 입니다. 일반적으로 금요일의 한자 '金, 쇠금'을 사용하지 않고 '禁, 금기 금'을 사용한 것이 벌써 무슨 성역이나 공개되지 않은 혼돈의 구역에서의 반전과 공포를 풀어나가게 되나 잠시 상상을 하게 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만화 매니지먼트사업의 지원을 받으면서 새롭게 출발하면서 연재가 시작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은 1화 '원룸(1)'을 시작으로 그 닻을 올렸는데요. 벌써부터 흥미진진함이 밀려오면서 일종의 게임폐인 같은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다음회를 기다리게 만듭니다. 시놉시스에 상상을 조각내는 세상에 없던 반전 공포라고 하는데 그 스토리라인이 탄탄해 보입니다.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은 아래의 네이버(Naver) 금요웹툰에서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