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원빈 긴머리 - 원빈 단발머리 영화 '찰리와 초콜릿공장' 조니뎁 같은 긴머리

반응형
원빈 긴머리가 네티즌들 속 화제입니다. 영화 아저씨 이후로 활동을 보이지 않는 배우 원빈은 쿠쿠홈시스 [풀 스텐 분리형 커버] 출시 행사에 촬영해 포토타임을 가졌고, 여기서 보여진 '원빈 긴머리' 즉, 원빈 단발머리가 조각미남답게 뭘해도 트랜드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날의 원빈 긴머리 단발머리는 투박하게 가르마탄 머리를 귀뒤러 넘겨 거부감 없는 자연스러운 원빈 긴머리를 연출했는데요. 갈색구두와 함께 흰색 셔츠와 코트로 마무리한 이날의 원빈 모습은 조각미남의 투박한 원빈 긴머리와 함께 완벽한 조각미남 '가을남자'의 면모를 과시함에 충분합니다.

원빈 긴머리 - 원빈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원빈 긴머리 - 원빈 단발머리 (이미지출처 : DAUM 이미지검색 캡쳐)

위의 이미지에서 세번째 라인 첫 사진이 바로 쿠쿠홈시스 행사에서 보여준 배우 원빈의 긴머리(단발머리) 헤어스타일 입니다. 멋지죠? 뭘해도 트랜드가 되며 멋진데요. 일반인이라면 매우 잘 어울리도록 연출을 잘해야 할 듯 보입니다. 이날의 원빈 긴머리(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은 지난 2005년 개봉했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속 조니뎁의 머리스타일을 연상시키는데요. 조각진 외모와 그 모습이 네티즌들로부터 조니뎁의 영화속 모습과 매치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원빈 긴머리(단발머리)와 비슷한 할리우드 배우 조니뎁의 찰리와 초콜릿 공장 속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니뎁 - 원빈 긴머리

원빈 긴머리 - 원빈 단발머리와 비슷한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속 조니뎁의 모습

어떤가요? 이번 쿠쿠홈시스 출시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원빈의 헤어스타일과 비슷한가요? 둘다 조각진 외모와 남자배우로서는 긴 생머리 단발머리 모습이 참으로 비슷해보입니다.


새로운 작품을 모색중인 배우 원빈씨의 이번 가을나들이 같은 쿠쿠 홈시스 행사에서의 긴 원빈 단발머리(긴머리)가 올 가을 남성패션의 한 트랜드로 자리 잡을지도 관심이 가는데요. 개인적으로 조니뎁의 영화속 모습보다는 원빈씨의 긴머리 헤어스타일 모습이 더욱 멋져보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