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문근영 이름표 - 부산국제영화제 런닝맨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

반응형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 소식이 문근영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의 트위터를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이번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는 다름이 아닌 지난 1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던 문근영의 이름표에 문근영이 친히 사인을 하고, 현재 한창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APAN 스타로드 블루카펫에 참석하면서 문근영의 붉은색 드레스 등쪽에 이 이름표를 붙여 놓은것인데요. 이렇게 문근영의 런닝맨 이름표를 붙여 놓은 이유는 다름 아닌 이벤트로 런닝맨 문근영 이름표 명찰을 팬이 직접 떼어 내어 가져가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런닝맨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 - 문근영 프로필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 - 문근영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지난 10월 1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했던 것으로 알려진 문근영은 17회 부산국제영화제(APAN) 블루카펫 참석 현장에서 런닝맨 문근영 이름표에 사인을 하고 팬이 직접 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 - 문근영 소속사 나무엑터스 트위터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 - 부산국제영화제 문근영 (이미지출처 : 나무엑터스 트위터)

문근영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했던 문근영의 위와 같은 이미지를 트위터에 올리면서 재미있는 멘트로 이벤트를 알렸는데요. 런닝맨 촬영이 아닌 문근영 팬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로 이름표를 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일명 '문근영 아웃 ㅇ름표 이벤트'를 알리고 있습니다.


이미지속 단아하게 머리를 좌측으로 쓸어 넘기고 문근영 사인으로 친히 장식한 런닝맨 문근영 이름표 이벤트이 저 이름표(명찰)은 팬이라면 정말 갖고 싶어 할 듯 보이는데요. 살짝 보이는 옆모습이 국민여동생이라는 호칭이 이미 오래전 붙었던 문근영의 모습이 맞습니다. 7일 오후 녹화한 런닝맨의 방송이 나오는데요. 위의 이벤트에서 보여준 문근영이름표를 달고 촬영을 한 문근영을 만나볼 수 있을 텐데요. 재미있는 이벤트가 심심한 가을 주일 살포시 미소짓게 만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