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에프엑스 증명사진 - 에프엑스 f(x) 여신미모 증명사진 공개

반응형
에프엑스 증명사진이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된 에프엑스-f(x) 증명사진 속 에프엑스 멤버 5인이 미모는 그대로 예쁘고 청순미를 자랑하면서 여신급 미모를 인증했는데요. 공개된 '에프엑스 증명사진'은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도 뜨거운 반응속에 리트윗이 이루어지지고 있습니다.

에프엑스 프로필 - 에프엑스 증명사진

에프엑스 증명사진 - f(x)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프로필 사진이 조금 컸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꾸며진 모습보다는 이번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된 걸그룹 f(x)-에프엑스 증명사진 속 멤버들의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의 모습은 그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면서 아름다움을 뽑내고 있습니다. 이로서 여신 5인방이라는 꼬리표와 함께 공개된 에프엑스 증명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에프엑스 증명사진 - f(x) 증명사진

에프엑스 증명사진 - f(x) 증명사진 (출처 : 트위터)

위의 이미지가 바로 걸그룹 에프엑스[f(x)]의 공개된 증명사진입니다. 이번 에프엑스의 증명사진속 각 멤버들은 특별하게 무대화장처럼 과하게 꾸미지 않고 청순함을 간직한 순수한 모습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 속 증명사진인데요. 모두 예쁜 미모를 자랑하면서 팬들을 더욱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 보다는 이러한 일상속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장이 때로는 보는 일반인들에게 청량감 같은 신선함과 재미를 주는데요. 공개된 에프엑스 증명사진도 청순함 속의 미모가 나른해지는 오후 청랑음료 같은 신선함을 주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