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테스터 선정 발표

반응형
지난 14일까지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이 있었습니다. 총 100명 선정에 320여분이 신청을 해주셨고, 3.2:1의 경쟁을 통해서 최종 테스터로 선정된 분들의 명단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기간을 좀 더 연장하여 많은 분들이 신청하여 선정에 고심이 많았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신청하신분중 선정되신 분들은 방명록에 안내가 되어져 있겠지만, 아래의 티스토리 공지글에서 선정되신 분들의 명단과 베타 테스터 미션활동의 내용과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접속했다가 방명록에 선정을 알리는 글을 보고서 저도 확인하였습니다. 선정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빗겨가신 분들은 다음에 더 좋은 테스터로 선정되길 기도합니다. 테스터 활동 내용과 기간, 참여 방법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1차와 2차로 미션수행이 이어지는데요. 1차 테스트 중에서 우수 30분에게는 간담회 초대장도 주어집니다. 또한, 이번 '첫화면 꾸미기'는 활동 시작인 3월 18일 11시 부터 접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션 수행 내용을 관련 공지글에 트랙백을 통해서 보냄으로서 수행이 완료됩니다.

그럼, 테스터 기간동안 함께 활동하실 이번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선정되신 분들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무려 3.2대 1의 경쟁을 뚫고 선정된 만큼 즐겁게 미션수행 함께 해요. 기타 선정되지 못한 분들과 '샨새교'인 들은 테스터를 마치고 선보일 '첫화면 꾸미기'를 함께 응원해봐요.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