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티스토리(Tistory) 초대장 배포합니다.(마감)

반응형
어느덧 이 블로그 디테일박스(Detail BOX)를 운영한지도 (3월부터 시작했으니) 7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블로그를 운영해야겠다' 라는 마음과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과 내 생각들을 적어나가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TIP이 있다면 적어보고 등의 이유로 시작을 하였는데, 그 동안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함께 해주어 어느덧 누적방문자수가 200백만을 넘어 버렸습니다.

티스토리(Tistory) 초대장을 지난달에 2분에게 1차로 보내드렸습니다. 이번달에 나온 초대장 10장을 나누어 주려고 합니다. 1년이 채 되지 못한 운영기간 이지만, 블로그(Blog)란 이런것이구나! 하는 확실한 정립은 서지 않았습니다. 그 만큼 1인이 운영하는 자유로운 방식의 미디어로서 발전해 나가기 때문에 그 기준이란 전적으로 운영자의 기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어야 하고, 무시할 수 없음을 인정하는 1인 중의 하나 입니다.

물론, 스팸성 글이나 기타 악의적인 용도 등의 운영은 넓은 범주 내에서 유익성과 공동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보호받기 힘들며 가려져야 한다고 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지난달의 초대장 배포에서는 간단하게 선착순, 운영목적, 운영내용을 서술하여 댓글로 신청을 받았었는데요. 이 선착순이라는 조건은 이번 배포에서 빼버리겠습니다. 이유는, 나중에 신청하신 분들이 더욱 특색있고 운영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신 분들이 몇 분 계셔서 개인적으로 그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강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적지 않은 10분에게 초대장이 가므로, 간단하게 선착순이 아닌 아래의 내용을 댓글로 달아주신 분들에 한해서 제가 임의 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1. 본 포스팅 댓글로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
2. 블로그 운영 목적과 내용을 기술
3. 본인의 이메일을 기술
4. 비밀글로 작성할 것

신청 예시)

안녕하세요. 초대장 신청합니다.

1. 운영목적 및 내용 : 예쁜 아기가 태어날 예정입니다. 육아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2. 이메일 : detailbox@XXX.net

이메일 주소가 일련된 이상한 주소면 일단 초대장 배부를 제외시키겠습니다. 이번은 선착순이 아니라 차례로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위의 내용과 같이 신청을 댓글로 해주시면, 검토하고 초대장을 이메일로 배부해 드립니다. 가급적 선착순이 되지만, 그 목적이 더 확실하고 명확하신 분들에게 우선권을 드린다는 기준을 달은 것입니다. 지난달, 신청받았던 포스팅을 하단의 트랙백으로 걸어드리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Tistory) 초대장 10명의 배포가 모두 완료되면, 글의 제목과 댓글로'완료' 되었음을 추가하여 달아 놓겠으니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대장 배포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