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간단 리뷰

반응형
올 여름 7월 30일에 개봉했던 곽경택, 안권태 감독의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를 DVD로 감상했습니다.

액션영화로서 주연으로 한석규와 차승헌씨가 열연을 펼쳤는데요.

두 배우들이야 익히 잘 알고 있을테고, 대략적인 스토리는 신용금고 수송차량의 강탈과 함께 시작되는 영화에서 제주도 공항을 통해 밀수 금괴 600KG도 사라지면서 형사 백성찬(한석규)의 전설적인 검거율과 천재적인 지능범 안현민(차승헌)의 아버지의 복수를 둘러싼, 둘 사이의 밀고 당기는 두뇌플레이를 주 소재로 다루고 있습니다.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의 스토리는 대강 할리우드에서 주로 다루어진 풍의 분위기를 흉내내면서 진진하게 풀어갑니다. 이야기의 소재는 진부한 면이 있지만, 다소 두 배우의 연기력으로 커버된, 그리고 기대보다는 표현력이나 박진감으로 몰아가는 긴장감은 미흡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포스터

여름 개봉에 이 영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가 발음하기도 그렇고 다소 길어 사람들은 '눈눈이이' 라고 영화제목을 줄여서 부르기도 했습니다. 기대하고 작품성을 논하려면 보지 않기를 권하고, 순수하게 즐기기 위한 오락성으로 가벼운 맘으로 재미있게 볼 영화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 할 만한 영화 입니다.

잔잔한 감동적인 드라마를 더 좋아하는 제가 본 후 평점은 별점 5개중에서 4개 정도를 주고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평가가 되겠지요. 가볍게 즐기실 영화를 찾는 다면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