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Blog Action Day 2008 - 빈곤(Poverty)

반응형
블로그 액션 데이(Blog Action Day-블로그 행동의 날)를 아시는지요?

블로그 액션 데이는 매년 전세계의 블로거들을 포함한 팟캐스터, 비디오캐스터들이 정해진 같은 주제로 글을 올리는 비영리 행사입니다. 세계적인 논의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각각의 다른 목소리와 의견, 생각들을 통합하여 하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올해 블로그 액션데이(Blog Action Day)의 주제는 바로 빈곤(Poverty)입니다. 블로그 등록은 8월 15일 부터 10월 15일 까지 2개월 동안이며, 이 기간동안 등록된 블로그의 숫자와 각 블로그의 구독자수를 파악하게 됩니다. 그리고 참가를 원하는 등록된 참여 블로그들은 10월 15일에 각각 제작한 빈곤(가난)과 관련한 주제로 글도 좋고, 동영상이나 팟캐스트 등을 통해서 블로그나 본인이 운영하는 등록된 사이트에 올리고 글 내용에 간단한 자바스크립트를 첨부함으로써 참가가 끝나게 됩니다.


위의 방법은 대표적인 글을 작성하거나 동영상을 올림으로써 참가하는 방법이고 이 이외에 두가지가 더 있습니다. 하나는 블로그로 인한 이날 10월 15일의 수입을 기부를 통해서 참가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방법은 이 블로그 액션데이를 홍보하면 되는데 관련 홈페이지에 가면 여러가지 다양한 배너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블로거들이 함께 하는 이 행사에 여러분들도 함께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