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한일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 동아시안컵 '한국 vs 일본' 하이라이트

반응형
한일전 하이라이트 즉, 7월 28일 진행된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하이라이트 동영상에 아쉬움과 함께 많은 국내 네티즌들과 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날 2013 동아시안컵 EAFF 남자 대표팀 경기는 홍명보호의 첫 승을 기록함과 동시에 동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염원을 담았었는데요. 이전 중국과 호주전에서 무승부로 득점없이 경기를 마친 한국팀은 이날 숙적 일본을 제치지 못하고 2대1로 패하는 경기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에 경기를 보지 못한 분들의 한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다시보기에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동아시안컵 한일전 하이라이트는 하단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한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일본 경기

한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중 한 장면 -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일본 경기

이번 홍명보 국가대표팀 감독의 평가전과 다름없는 동아시안컵에서 한국은 이번 한일전에 패하면서 종합 3위에 머무르는 결과를 가져왔고 일본이 1위, 중국이 2위를 차지하게 되었는데요. 일본은 2승1무의 실적을 올리고 한국은 2무 1패의 기록을 남겼습니다. 동아시안컵은 지난 2005년에도 한국에서 진행된 바 있었는데요 당시에도 2무 1패를 기록했는데요. 마치 징크스처럼 그 벽을 넘지는 못했습니다.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일본 경기결과 - 한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대한민국 일본 경기결과 - 한일전 하이라이트, 한국 일본 동아시안컵 경기 결과

많은 분들이 홍명보호 국가대표팀의 이번 한일전 경기에서 승리하기를 바랬기에 더욱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는데요. 이번 한일전 경기에서 전반 32분에 윤일록이 1골을 기록하며 동점골을 터트렸지만 후반에 일본 요이치로에게 골문을 허용하면서 아쉬움이 극에 달한 패배를 맛보게되었습니다. 강인한 공격력에도 골찬스를 상대적으로 만들지 못해 경기내내 두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습니다.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 - 한일전 하이라이트

한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중 한 장면 - 2013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2대1 패


한일전 하이라이트 - 대한민국 일본 하이라이트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 - 한일전 하이라이트 장면중 일부


13년만에 다시금 한국에서 개최된 이번 동아시안컵에서 우승을 했더라면 더 없이 좋은 기쁨을 스포츠팬들에게 선사해주었을 것으로 생각되어지지만 2대1로 동아시안컵 홈경기에서의 뼈아픈 징크스를 되풀이하면서 2무 1패의 기록만을 남겼습니다. 이번 아쉬움을 뒤로하고 남은 브라질 월드컵에서는 훈련과 체제정비로 좋은 경기를 홍명보호가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이번 동아시안컵 한일전 하이라이트 장면 동영상은 아래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2013 동아시안컵 한일전 하이라이트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