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대한민국 일본 중계 보기-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뜨거운 열기

반응형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에 많은 스포츠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가 한국시간으로 7월 28일 오후 8시부터 JTBC를 통해서 TV생중계 됩니다.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서 작년 런던 올림픽의 숨가뿐 경기장면이 떠오르는 가운데 대한민국 일본 중계에 홍명보호의 동아시안컵 첫골이 터지고 오랜 숙적 일본을 누룰지에 초점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대한민국 일본 경기중계는 JTBC를 통해서 단독 TV생중계 되며,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인터넷 중계는 다음(DAUM)스포츠를 통해서 고화질 생중계로 감상 시청이 가능한데요. 다음스포츠 대한민국 일본 인터넷 중계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일본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중계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 2013 EAFF 동아시안컵 홍명보호 대한민국 일본 경기

현재 2013 동아시안컵에서는 대한민국, 중국, 일본, 호주가 참가한 가운데 현재 여자부는 북한이 우승을, 남자부는 중국과 호주에서 득점없이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이번 대한민국 일본전에서 승리할 경우 동아시안컵 2013 EAFF 우승까지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여자대표팀의 27일 일본전에서는 2대1로 대한민국이 승리를 거머쥔바 있습니다. 남자대표팀도 이번 일본전에서 우승으로 가뿐하게 동아시안컵 우승이라는 타이틀과 홍명보호의 검증이 마무리되면 좋은데요. 


대한민국 일본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정보

대한민국 일본 경기중계 - 동아시안컵 EAFF '한국 일본' 경기정보 (출처 : DAUM)

영원한 숙적 일본과의 이번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일본전은 한국시간으로 잠실종합운동장에서 7월 28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됩니다. 현재 홍명보호가 이끄는 대한민국은 피파랭킹이 7월 4일 기준으로 4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은 알베르토 자케로니 감독이 이끌며 피파랭킹은 현재 한국보다 조금 높은 3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 대한민국 일본 중계

현재 동아시안컵은 대한민국 일본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일본이 남자대표팀 참가국중 1승 1무의 성적으로 1위를, 대한민국이 중국과 호주를 무승부로 기록하면서 2무 승점 2점을 기록하면서 공동2위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앞선 경기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읜 골결정력이 가장 큰 문제점으로 드러났으며, 이를 보강하는 부분과 이번 대한민국 일본전에서 골결정력이 어느정도 향상될 경우 일본전 우승과 함께 동아시안컵 우승까지도 노려볼 수 있는데요. 반면 일본은 허술한 수비 문제를 안고 있어 맹렬한 공격과 함께 골결정력만 정확하게 받쳐준다면 어렵지 않은 우승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일본 중계 - 한국 일본 경기중계

대한민국 일본 중계 - 2013 EAFF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장맛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가운데 이번 대한민국 일본 경기중계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우중경기가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이에 더욱 힘찬 국내 스포츠팬들의 열렬한 응원이 필요한데요. 일본이 허술한 수비를 보강하고 승리를 위해서 공격적 측면도 방심해서는 안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세트피스와 볼싸움 그리고 선수들의 민첩함과 정확한 골결정력만 터져준다면 멋진 수중전속에서 대한민국 일본 우승이라는 짜릿한 경기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강한 공격력과 약한 골결정력의 대한민국, 그리고 허술한 수비의 일본이 맞붙는 이번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전에서 각 팀은 승리를 거머쥐기 위해서 어떤 전술과 보강을 들고 맞붙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대한민국 일본 경기중계는 JTBC TV생중계를 통해서 단독 중계되며 인터넷 중계는 아래의 다음스포츠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일본 우승을 넘어 홍명보호의 동아시안컵 우승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일본 중계 - 동아시안컵 한국 일본 경기중계 보기

대한민국 일본 중계 - 한국 호주 TV생중계 : JTBC
대한민국 일본 중계 - 한국 호주 문자중계 및 인터넷 중계 : 다음스포츠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