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고사리라면 조리법 - 정글의 법칙 '정글표 고사리라면' 야생의 맛

반응형
고사리라면 관련해서 SBS 정글의법칙 in 히말라야편의 맛깔스러운 먹방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고사리라면에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소위 '정글표 고사리라면'은 야생에서의 배고픔과 조미료의 풍미에 고픈 병만족 중에서 코뿔소 촬영 동영상과 함께 맞바꾼 라면에 고사리를 넣어 만든 고사리 라면으로 대원들 모두가 맛깔스럽고 풍미가 넘치는 먹방을 보여주면서 고사리라면 먹방을 지켜본 많은 분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는 것인데요.

고사리라면 조리법 - 고사리 라면 요리법

고사리라면 - SBS 정글의 법칙 '정글표 고사리라면' (이미지 : SBS 정글의법칙 방송화면)


고사리라면

정글의 법칙 '고사리라면' 조리 모습 (이미지 : 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 보여준 고사리라면은 지난번 방송에서 야생에서 눈에 보이는데로 조금씩 모아서 채취한 고사리를 미리 삶아서 말렸다가 넣은 라면입니다. 대략적으로 고사리라면 조리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글의법칙 고사리라면 조리법

1. 고사리를 삶아 햇빛에 말린다.
2. 라면을 끓일때 이 말린 고사리 적당량 넣고 함께 끓인다 


고사리라면 요리법 참으로 간단하죠?

헌데,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 나온 정글표 고사리라면은 그 먹는 모습에서 감탄이 나와 더욱 맛보고 싶은데요. 일명 '고구리'라 잠시 이름 붙였던 고사리라면은 육개장같은 맛을 더하기 위해서 라면 스프국물과 찰떡궁합처럼 보이는데요. 너XX, 신XX 등 여러 종류의 라면에 넣어 먹어보면 개인의 취향에 더욱 맞는 풍미를 찾을 수 잇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