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미생 프리퀄 공개 - 모바일 무비 미생(未生) 프리퀄, 다음앱 공개

반응형
미생 프리퀄 즉, 모바일 무비 미생(未生) 프리퀄이 다음앱을 통해서 5월 24일 본격 공개되면서 많은 다음 웹툰 미생 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24일 공개된 8분여간의 미생 프리퀄은 윤태호 작가의 인기 다음웹툰 미생의 주인공 장그래 프리퀄 편으로 임시완이 장그래역을 맡았고 웹툰 미생에서의 시작처럼 장그래를 이번 미생 프리퀄에서 공개하면서 수려한 구도와 세밀한 영상미와 디테일함으로 웹툰으로는 맛보지 못하는 또 다른 감성과 재미를 시사해 주는데요. 이번 미생 프리퀄은 5월 24일 장그래 미생 프리퀄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웹툰 미생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인공들인 안영이, 김동식, 오차장, 장백기, 한석률 프리퀄이 다음앱을 통해서 계속해서 공개가 되어집니다.

미생 프리퀄

미생 프리퀄 - 모바일 무비 '미생' 장그래 프리퀄 중 한 장면


미생 프리퀄 장그래편

미생 프리퀄 공개 - 미생 프리퀄 다음앱 독점 공개, 장그래 편

매주 금요일 새롭게 찾아오는 모바일 무비 미생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웹툰에서 보여주지 못한 또 다른 재미를 디테일하게 선사해 줄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워낙 윤태호 작가의 다음웹툰 미생이 인기가 있고 또한 탄탄한 구성으로 직장인뿐만 아니라 취업준비생 및 일반인들에게까지 그 재미로 풍덩 빠지는 묘한 매력을 보였기에 영화화한 이번 모바일 영화 미생 또한 많은 웹툰 미생 팬들로부터 그 기대심이 높은 가운데 이번 미생 프리퀄 중 장그래편 첫 공개에 많은 관심이 몰림은 당연해보입니다.


미생 프리퀄 - 웹툰 미생 모바일 무비

미생 프리퀄 공개 - 매주 금요일 스마트폰이라 태블릿을 이용한 '다음앱'에서 공개


이번 미생 프리퀄은 PC로 접속하면 시청이나 재생이 불가하며, 스마트폰 등을 통해서 다음앱을 설치하거나 설치된 다음앱 하단부의 메뉴 또는 미생 모바일 무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음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접속할 경우 첫화면 우측 하단에 현재 미생 프리퀄 및 모바일 무비로 바로 접속이 가능한 팝업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공개될 미생 안영이 프리퀄도 기대되는 가운데 아직 미생 크리퀄 장그래편을 보지 못한 분들은 접속해서 8분여간의 미려함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예고 동영상으로 다음주 올라올 안영이 프리퀄의 맛을 살포시 느껴볼 수 있습니다.

미생 프리퀄 장그래편 예고 동영상 보기



미생 프리퀄 안영이편 예고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