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SKILL/BLOG STORY

[IT/BLOG] 티스토리와 가장 잘맞는 인터넷 브라우저

반응형

본 블로그는 다음(Daum)의 티스토리(Tistory)를 이용해서 운영중입니다.

관리모드에 들어갔다가 메인에 뜬 티스토리블로그에 공지사항이 떳더군요. 내용은 티스토리 2008을 맞이해서 쾌적하고, 안정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과 결과로서 티스토리가 적절하게 [지원되는 운영체제와 웹 브라우저]에 대해서 정리를 하고 안내를 해 둔 공지사항 글입니다.

공지에 올라온 아래의 도표를 보면 알겠지만, 어지간한 운영체제와 보편적인 웹브라우저를 다양하게 검증하여 오류를 줄였다는 노력이 엿보입니다.

Tistory(티스토리) 지원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즈계열 중 전반적인 2000에서부터 요즘 Vista까지, 그리고 Mac을 아우루는 운영체제에서 각 익스플로어 6,7과 파이어폭스, 사파리에 이르는 브라우저에 대한 최적화를 보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대단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비록, 이러한 결과물들이 당연시되고 터부시되는 서비스적 노력이라 할지라도 눈에 띄지 않는 가치있는 결과물들 입니다.

그리고, 공지글 내용중에 눈에 띄는 센스있는 문구 하나가 이 도표의 하단 바로 밑을 장식하고 있더군요. 다음과 같이요.

캠페인 : 티스토리와 잘 맞는 Firfox3 다운받기 : http://www.mozilla.or.kr/ko/

마소의 독점에 대응하는 캠페인. 애교있고 센스있지 않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