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시사 | 정치

손석희 사장 - 손석희 첫출근, 친정 떠난 JTBC 손석희 사장 포부

반응형
손석희 사장, 즉 친천 MBC를 떠나서 JTBC에 둥지를 튼 손석희 JTBC 보도부문 사장은 알려진바대로 13일 공식적으로 JTBC에 손석희 첫출근을 했고 이 사실이 각종 언론을 통해서 손석희 사장 첫츨근 관련 사진과 내용들이 보도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손석희 사장 첫출근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친정을 떠나서 JTBC 보도부문 사장직을 맡으면서 그 당찬 포부도 알려졌습니다. 이미 언론을 통해서 보도된 손석희 사장의 JTBC 입사 이념에는 보수와 진보간의 골이 점점 깊어지는 대한민국 현실에 있어서 그 갭(GAP)을 메우는 역할을 해야할 것이 언론이라는 문제의식을 가지고 그 역할에 있어 손석희 사장은 균형잡힌 언론의 역할을 일조하고 이것이 보람이며 JTBC성공이라며 그 입장을 밝힌바 있습니다.

손석희 사장, 손석희 첫출근, 손석희 프로필

손석희 사장 - 손석희 첫출근, 손석희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이미 MBC에서 친정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손석히 사장은 활발한 활동을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100분토론을 진행할 때의 기억이 생생한 가운데 오전마다 찾아오는 MBC 라디오의 손석희의 시선집중이라는 코너도 기억에 떠오릅니다. 이번 손석희 사장 첫출근과 더불어 현재 대한민국에 난립한 여야간의 간극이 언론의 중심과 균형 정론으로 인해서 메워지는데 일조되길 바랍니다. 앞으로 JTBC 뉴스9에서도 메인 뉴스의 진행을 맡는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아직 확실하게 공식보도된 바는 없지만, 언론의 중심에서 진정한 언론의 모습을 볼 수 있게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