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 보기 - 유승우 자작곡 '너와 나(You and I)'

반응형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이 29일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유승우 너와나 미니앨범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이번 유승우 너와나(You and I) 앨범의 티저 영상 속 유승우는 브라운톤의 바가지머리 헤어스타일과 풋풋하고 청량감이 살아있는 티저 동영상을 선공개하고 정색 앨범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번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 속에서는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드라마 속에서 김태희 아역으로 활동한 강민아가 함께 나와 마치 소나기 같은 풋풋함을 영상속에서 보여주는 듯 착각을 불러모으기에 충분한데요. 이번 첫 미니앨범은 5월 2일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아래에 이번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유승우 너와나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 속 장면


유승우 너와나 티저

유승우 너와나(You and I) 티저 동영상

이번 공개될 유승우 너와나 뮤직비디오는 엠미디어웍스 제작, 이재관 감독과 임희수 조명감독이 함께 참여해서 멋진 영상미를 드러낼 예정입니다. 유승우 너와나 음원공개일은 5월 2일로 예정된 가운데, 이날 뮤직비디오 정식 버전도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유승우 자작곡으로 이번 공식 유승우 첫 미니앨범 소식에 그 동안 유승우의 정식앨범을 기다렸던 많은 분들에게 단비같은 희소식이 되는 가운데 미리 선공개된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은 아래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보기 가능합니다.

유승우 너와나 티저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