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미치GO 뮤비 바로보기 - 솔로 월드투어 위한 '지드래곤 미치GO' 뮤직비디오

반응형
미치GO 뮤비 공개와 더불어 지드래곤(G-Dragon) 솔로 월드투어를 위해서 작사 자곡되었다는 지드래곤 미치GO 관련 다양한 관심과 반응글들이 트위터와 댓글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속 등장인물들은 개그맨 안영미 김꽃두레가 깜짝 등장해서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안영미의 등장은 지드래곤 미치GO 뮤직비디오 속에서 지드래곤과 깜짝 댄스배틀을 코믹하게 그려내는 장면이 담겨져 있습니다. 21일 지드래곤 월드투어 일정은 일본 사이타마 세이브 돔에서의 공연이 잡혀져 있는데요. 아마도 이번 미치GO도 개인적인 솔로 월드투어를 위해서 작곡된 만큼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속 한 장면


지드래곤 미치GO 뮤직비디오

지드래곤 미치go 뮤직 비디오 속 안영미와의 댄스배틀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속에서는 위와 같이 개그맨 안영미가 연기했던 김꽃두레 장면도 등장하면서 지드래곤과 신명나는 코믹 댄스배틀을 펼칩니다. 또한 세븐의 깜짝 출연과 테디도 4년여만에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속에 등장합니다. 기타 빅뱅 멤버인 태양과 지드래곤 절친이자 2NE1 스타일리스트인 양승호도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비속에서 잠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직비디오는 20일 0시를 기준으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되었는데요. 


벌써부터 네티즌들은 지드래곤(G-Dragon)의 중독성 강한 비트의 노래인 미치Go 를 따라서 부르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나 오늘 미치go!!! 나 노을 미치go!!!'를 연실 외쳐대거나 '겁나 좋죠!!!' 라면서 지드래곤의 미치go에 호의적인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지드래곤 미치go 뮤비는 아래의 공식 공개된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지드래곤 미치GO 뮤비 바로보기 - 지드래곤 미치GO 뮤직비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