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현아 티저 동영상 바로보기 -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반응형
현아 티저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현아 티저 즉,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신곡 현아 티저 동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반응글을들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 현아 티저 동영상 속에서는 말 그대로 도발이라는 말이 적절할 정도로 섹시미를 자랑하는 현아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4월 20일 공개된 이번 현아 티저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속에서는 현아가 골반춤부터 침대위에서의 모습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선율로 그 매력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데요. 이번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동영상은 그 멤버들이 차례대로 공개하게될 티저 동영상 중 첫번째 작품입니다. 아리에서 공개된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동영상의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 현아 티저 동영상

현아 티저 동영상 -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현아 티저 -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동영상 - 포미닛 신곡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동영상 속 모습


현아 티저 -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동영상 -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동영상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신곡의 이번 현아 티저 동영상은 제일 먼저 선보인 것이며 이어서 나머지 멤버들의 티저 동영상도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며 도발적이고 섹시한 이번 포미닛 현아 이름이 뭐에요? 티저 동영상 속의 모습을 보면서 1년만의 정식 포미닛 컴백이 더욱 기대가 되는 것이 당연해 보이는데요. 이번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정식앨범 음원 공개일은 4월 26일 입니다. 이번 공개된 현아 티저 동영상은 아래에 공개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현아 티저 동영상 바로보기 - 포미닛 이름이 뭐에요? 현아 티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