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쿠알라룸푸르 -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편도 6만원 선착순 판매

반응형
쿠알라룸푸르 즉, 저가항공사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편도 항공편 요금이 이벤트로 6만원에 선착순 판매가 됨에 따라서 이번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이벤트에 많은 네티즌 및 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편도 6만원 이벤트는 17일 오전 1시부터 28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취항을 기념해서 부산과 쿠알라룸푸르 편도 항공권을 제세금포함 6만원에 제공하는 것인데요. 동남아로 통하는 쿠알라룸푸르 편도 6만원이라는 가격은 여행을 준비중인 분들에게 너무도 희소식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편도 이벤트 - 부산 쿠알라룸푸르 에어아시아 편도 6만원


쿠알라룸푸르 - 에어아시아 부산 쿠알라룸푸르 편도 6만원 예약

쿠알라룸푸르 편도 6만원 - 에어아시아(Air Asia) 부산출발 쿠알라룸푸르 항공권 편도 6만원 이벤트

이번 쿠알라룸푸르 편도 6만원 취항기념 이벤트의 신청 예약 기간은 4월 17일 오전 1시부터 선착순으로 28일까지 진행되며 여행기간은 오는 7월 15일부터 2014년도 4월 30일까지 입니다. 한편, 에어아시아는 이번 아시아로 통하는 관문인 쿠알라룸푸르 편도 부산출발 항공권을 6만원에 판매하고 프리미엄좌석은 34만9천원에 판매하며, 기타 쿠알라룸푸르를 통해서 골드코스트, 멜버른, 퍼스, 시드니, 수라바야, 자카르타, 발리, 메단, 코치, 쿠칭, 랑카위, 코타키나발루, 페낭, 싱가포르, 푸켓, 방콕-돈므앙, 호지민시에 대한 저가 항공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여행이나 방문을 계획중인 분들은 이번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이벤트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나 신혼부부들의 신홍여행지로 인기있는 부산발 쿠알라룸푸르를 경우해서 가는 부산-쿠알라룸푸르- 발리가 14만2900원에 제공되고, 푸켓이 11만9900원에 제공되는 등 눈길을 끄는 가운데 호주 시드니도 부산-쿠알라룸푸르-시드니로 가는 제비용 포함 최저요금이 26만5900원인점은 가격경쟁면에서 정말 매력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이번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항공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잘 참고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에어아시아 쿠알라룸푸르 항공예약은 아래의 에어아시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