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법 - 암과 난치병에 좋은 '히포크라테스 스프 레시피'

반응형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법 - 암과 난치병에 좋은 '히포크라테스 스프 레시피'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법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 히포프라테스 스프 레시피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24일 방영된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히포크라테스 스프 레시피 요리법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히포프라테스의 스프가 인기를 끄는 것은 암과 난치병에 기원전 550년경부터 개발해 사용한 것으로 거슨 박사에 의해서 1928년 재발견되어 거슨요법으로도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법에 대해서 정리해 드립니다.

히포크라테스 스프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법 - 히포크라테스 스프 레시피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를 위해서 준비할 재료는 흔하게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식재료입니다. 바로 양파, 마늘, 토마토, 샐러리, 파스리, 당근, 고구마, 감자인데요. 준비된 재료를 끓여 스프로 만들어 먹으면 끝입니다. 흔히들 몸에 좋다고 알려진 식재료들입니다.

히포크라테스 스프 요리법 및 레시피

1. 재료 : 토마토 680그람, 대파 150그람, 샐러리 200그람, 양파 600그람, 당근 450그람, 마늘 5쪽
2. 위의 재료가 히포크라테스 스프 레시피의 정확한 양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가정에서 간단하게 아래와 같이 조리합니다.
3. 감자 중간크기 2개, 고구마 중간크기 2개, 양파 중간그키 2개, 토마토 큰것 1개 또는 중간 2개, 샐러리 2줄기, 마늘 5개
4. 스탠냄비 또는 유리냄비에 볶음밥을 하듯 깍뚝모양으로 잘게 자른 재료를 넣고 끓인다.
5. 이 때 물을 넣지 않고 중불에 야채에서 우러나온 물로만 살살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끓여준다.
6. 다 끓여준 히포크라테스 스프를 믹서로 갈거나 도깨비방망이로 갈아 보관하며 먹는다.
7.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을 경우 몇일 보관하고 먹을 때 데워 먹거나 차갑게 그냥 먹어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