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일본 기차 도시락 - 후덜덜한 도시락 수준에 군침 도는 '일본 기차 도시락'

반응형
일본 기차 도시락 - 후덜덜한 도시락 수준에 군침 도는 '일본 기차 도시락'

일본 기차 도시락 이미지가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면서 일본 기차 도시락 관련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잘 꾸며지고 맛깔스럽게 토핑된 도시락을 보면 군침이 사르르 도는데요. 이번 공개된  '일본 기차 도시락' 도 알록 달록 형형색색으로 잘 꾸며져 그 음식맛을 맛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 특히나 일본 기차 도시락은 일본의 음식들 초밥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식재료로 예쁘게 꾸며져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자 그럼 일본 기차 도시락의 모습을 함께 감상해 볼까요?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1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1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2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2

각각의 네모진 용기에 그 색을 달리하면서 담겨진 음식들이 정말 군침을 돌게 만드는 일본 기차 도시락인데요. 우리나라 기차여행은 예전에 삶은계란과 사이다만 있음 최고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는데요. 정말 맛갈스러운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입니다.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3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3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4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4

마치 정렬이라도 하는 진시황제의 군대처럼 밥에 검은 참께를 뿌려 간격을 맞춘 것이 참으로 인상적인데요. 새우도 보이고 돈까스와 일본식 단무지 같은 것도 보이고 연근요리도 보입니다 출출할 때 먹으면 정말 군침이 돌지 않을 수 없어 보이는 일본 기차 도시락 입니다.


일본 기차 도시락 모습 사진 5

일본 기차 도시락 5

조개로 보이는 요리를 밥위에 흩뿌려 놓은 일본 기차 도시락의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이러한 것을 가지고 찌라시초밥??? 정도로 불기기도 하는데요. 단호박도 보이고, 해산물과 일본식 떡까지 보여 군침을 자연스럽게 돌게 만드는 일본 기차 도시락의 모습인데요. 이렇게 기차 도시락뿐만아니라 우리나라도 여러가지 캐릭터화 된 도시락들이 오감을 자극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본 기차 도시락이 다양한 음식을 담아내었다면 우리나라 도시락은 항상 불고기 또는 돈까스 그리고 중요한 김치까 빠지지 않습니다. 아무튼 놀라깔때 여행갈때 기차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일본 기차 도시락 참으로 인상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