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갤럭시S4 티저영상 보기 - 갤럭시S4(Galaxy S4) 티저영상 공개

반응형
갤럭시S4 티저영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식적으로 오픈되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갤럭시S4 티저영상' 을 궁금해 하는데요. 이번 공개된 갤럭시S4 티저영상 속에서는 구체적인 실물 갤럭시S4는 등장하지 않은 채 한편의 드라마처럼 궁금증을 증폭시키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갤럭시S4 티저영상속에서는 이미 차세대 갤럭시S4가 준비가 다 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베일에 가린 갤럭시S4를 상상하면서 더욱 궁금증과 기대심이 높아지게 만듭니다.

갤럭시S4

갤럭시S4 발표일정 - 갤럭시S4 티저영상 속 안내 문구

이번 갤럭시S4의 공식 발표 및 갤럭시S4 공개일은 위와 같이 갤럭시S4 티저영상속에서 안내문구로 내보내면서 그 기대심을 높이고 있는데요. 공식적인 갤럭시S4의 발표일은 3월 14일 오후 7시 미국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이날 갤럭시S4 언팩행사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세상에 차세대 삼성전자 스마트폰인 갤럭시S4가 공개됩니다.


갤럭시S4 티저영상

갤럭시S4 티저영상 속 모습

14일 뉴욕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 언팩행사를 통해서 공개될 갤럭시S4의 알려진 사양은 대략적으로 4.99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무선충저기능, 그리고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며 어떤 식으로 구현될지, 그리고 그 편리성과 기능이 실사용에 지배적으로 유용한지를 놓고 관심이 높아지는 눈동자 인식 화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위와같은 갤럭시S4의 출시를 앞두고 많은 기대심 속에서 갤럭시S4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는 언팩행사를 통해서 발표를 앞두고 시리즈로 계속해서 나올 예정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1탄 갤럭시S4 티저영상은 아래의 공개된 삼성전자 모바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4(Galaxy S4)' 티저영상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