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영화 | 음악

더원 겨울사랑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더원 겨울사랑' 음원공개

반응형

더원 겨울사랑 음원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더원 겨울사랑' 곡은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의 OST로 삽입된 노래로 송혜교와 조인성 주연의 노희경 작가가 더해진 감성적인 드라마로 이미 그 첫회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았던 드라마로 더원 겨울사랑이 드라마 속에서 애잔하게 울리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던 터였습니다. 그겨울 바람이분다 OST 두번째 곡으로 울려퍼진 더원 겨울사랑 노래는 2월 20일 14시에 그 음원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과 인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더원 겨울사랑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더원 겨울사랑 -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두번째 곡 '더원 겨울사랑' 음원공개 (이미지 : 그겨울바람이분다 OST)

더원은 지난해 MBC 나는가수다2에서 연말 가수왕으로 등극하면서 그리고 빠른 단시간내에 가수왕이 되면서 매번 1위를 놓치지 않는 경이로움과 마음 저 한구석에서의 깊은 감동을 울리는 가수로 자리잡으며 인기몰이 중인데요. 노희경작가의 작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에 주연 조인성과 송혜교, 그리고 OST 더원 겨울사랑은 그 환상의 하모니로 서로 융합되어 그 시너지를 더하면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드라마 첫 OST 곡은 여러분들도 다들 알다시피 예성의 '먹지' 입니다.

 

초반 드라마의 몰입도를 위한 전반전이 지나 이제 점점 박진감 속에서 재미를 더할 드라마 그겨울 바람이분다 속에서 이미 초반과 끝부분에 잠시 흘러나오는 더원 목소리로 불러내는 애잔함을 더한 '더원 겨울사랑'은 많은 분들이 음원공개를 기다리고 있던터라 더욱 반가운 소식인데요. 앞으로 정통멜로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와 함께 계속해서 거미도 참여한 OST의 곡들이 하나하나 시청자들의 가슴 깊은 곳에 여울질 듯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