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음식 | 건강

일본 오므라이스 - 경이롭고 먹음직스러운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

반응형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이 인기인데요. 특히나, 이 일본의 오므라이스는 한 식당으로 보이는 주방에서 요리사가 우리가 흔하게 만들고 보아온 오프라이스와는 다른 달걀요리법을 선보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 오므라이스 공개 동영상 속에서는 마치 계란 스크럼블을 만들듯이 예술적으로 오므라이스 계란을 뭉글 뭉글 묵처럼 번데기 모양으로 만들어 툭~! 얹어 넣고 칼로 살포시 갈라 먹음직 스럽고 투박한 식욕을 돋구는 일본 오므라이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자, 그럼 공개된 일본 오므라이스가 어떤식의 요리법으로 만들어지고 어떤 모습인지 함께 볼까요?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1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1 - 흔하게 요리하듯이 케첩과 야채등을 넣고 볶음밥을 만들어 줍니다.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2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2 - 달걀반죽을 볼록한 볼펜에 스크럼블을 하듯이 반숙 한다음 살살 돌려가면서 뭉글 익힙니다.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3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3 - 익힌 달걀을 볶은 볶음밥 위에 얹습니다.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4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4 - 위와 같이 정중앙에 살포시 모자를 쓰듯이 계란 익힌것을 얹어 줍니다.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5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5 - 칼로 가운데를 세로로 살포시 흠집을 내어 줍니다.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6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6 - 흠집을 낸 계란 요리를 좌우로 촥~~ 펼쳐줍니다. 이부분이 하이라이트!!!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7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7 - 펼쳐진 오므라이스 요리에 데리야끼 소스를 양껏 뿌려줍니다.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법 8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8 - 소스 위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마무리 합니다. 완성된 일본의 오므라이스 요리.


어떤가요? 참으로 먹음직스러워 보이면서도 평소 완숙으로 익힌 계란 지단을 동그랗게 말은 흔한 오므라이스와는 차별화 된 도톰한 뭉글한 계란요리의 식감과 소스가 아주 입안에서 사르르 녹듯이 잘 어울릴것 같은데요. 이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의 핵심비법은 바로 계란을 동그랗게 묵처럼 뭉글뭉글 익히는것이 포인트 같아 보입니다. 이번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 과정은 아래의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 오므라이스 요리법 - 독특한 경이롭고 먹음직스러운 일본 오므라이스 조리 과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