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8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8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8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웹툰은 동비작가의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이 찾아오는 금요일밤 12시가 되기전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데요. 부모가 필요한 하연과 돈이 없는 현수와의 만남 속에 그려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매화 이어집니다. 이번 업데이트된 아빠를 찾습니다 18화는 하연의 친구와 담임선생님의 본격적인 개입 속에서 더욱 팽팽해지는 긴장감을 전제로한 이야기의 전개가 이어지는 듯 보이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18화

아빠를 찾습니다 18화 -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8화 (이미지 :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지난 아빠를 찾습니다 17화에서는 하연이의 친구가 등장했는데요. 그 친구가 현수의 회사 사장의 딸로 사채업자들에게 쫒기는 어려운 회사를 도와 일을 하게 되는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8화에서는 회사에서 하연의 친구와 현수간의 게임을 전재로한 서서히 가까워지는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또한, 하연이와 갈등관계로 긴장감속에 놓인 담임선생님은 하연 아빠와의 만남을 시도하게 되는데요.


흥미진진함속에 매번 다가서는 대립구도 속에서 명랑풍의 에피소드를 그려가는 동비작가의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8화에 이어서 일주일 후 올라올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9화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는데요.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8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에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