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6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6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6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6화에서는 현수와 하연, 그리고 담임선생님간의 에피소드를 이어가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15화에 이어 현수의 방에 모인 세 사람간의 심리전과 공방전이 이어집니다. 물론, 웹툰 작가 동비의 밝은 명랑풍 소소한 재미는 그대로 이어집니다.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6화' 에서도 담임선생님과 하연이의 갈등이 고조되고 하연의 담임선생님을 향한 오해는 깊어지고 일명 '오지랍'으로 통하는 선생님의 난처함은 극에 달하게 되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16화

아빠를 찾습니다 16화 (이미지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사람들 사이에서 오랜시간 경험을 하게 되면 일명 '미운정 고운정'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미운정이 더 무섭다는 말들은 들어보셨죠? 하연이와 현수, 그리고 현수와 담임선생님간의 오묘한 관계 속에서 그 실마리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박진감(?) 속에서 서로를 향한 각자의 생각은 한 없이 앞으로만 나가는데요. 궁지에 몰린 담임선생님의 이야기가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6화에서 그려집니다.


과연 현수와 담임선생님의 애인사이로 발전이 먼저일까요? 아니면 많은 분들이 예상하듯이 하연과 현수 사이의 겹치면서 파고드는 에피소드가 쌓이면서 발전하는 가까운 사이가 될까요? 아무래도 하연의 담임선생님의 출현은 이 둘의 관계를 단순한 가족관계가 아닌 연인사이로의 발전을 위한 매개체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번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6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