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대희 소고기회식 - 미필적고의 팀 김대희 소고기회식 장면 포착

반응형
김대희 소고기회식 장면이 개그맨 박성광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웃음과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KBS2 개그콘서트 미필적고의에서 김대희의 히트대사인 '돈 많으면 뭐하노~~ 소고기 사묵겠지~~'라는 대사 다들 아시죠? 이와관련해서 미필적고의 팀 소고기 회식을 한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번 김대희시가 산 '김대희 소고기회식'사진이 웃음을 주는 이유는 다른 분들은 회식자리가 신나서 웃음을 짓고 있는 반면 개그맨 김대희씨는 쓴 웃음을 짓고 있어서 인데요. 이날 회식자리의 소고기 회식값은 자그만치 120만원이 나왔다고 합니다. 아래가 개그맨 박성광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된 '김대희 소고기회식' 장면 포착 사진입니다.

김대희 소고기회식 포착 장면 - 박성광 트위터

김대희 소고기회식 - KBS2 개그콘서트 '김대희 소고기회식' 포착장면 (이미지 : 박성광 트위터)


위의 이미지가 바로 박성광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가 된 김대희 소고기회식 장면 사진입니다. 한결같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미필적고의 팀 표정에 비해서 제일 안쪽에 자리잡고 있는 개그맨 김대희씨의 표정이 그리 밝지많은 않아 보여 웃음을 주는데요. 이날 회식의 규모는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식 소고기값만 무려 120만원이 나왔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금액인데요. 아무튼 재미있는 대사와 사진을 통해서 보는 소고기 회식자리의 모습이 참으로 재미를 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반응형